여성의 가슴은 유선조직과 함께 상당부분 지방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어 살이 찌면 가슴이 커지고 다이어트를 하면 가슴이 작아지기도 하는데요. 먹으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면서 가슴의 볼륨을 살려주는 음식들이 있어 소개합니다.

 

작은 가슴을 볼륨있게 만들어주는 8가지 음식

 

1. 견과류

견과류의 풍부한 단백질은 유선조직을 탄력있게 만들어줘 가슴이 쳐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또 견과류에는 무기질과 비타민 B가 풍부해서 가슴 노화를 막고 피부를 윤기있게 하는 효능도 있습니다.

 

 

2. 석류

석류에는 비타민과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먹으면 가슴이 커지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사과

사과에는 여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해주는 물질이 풍부해서 유선 조직의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펙틴이 풍부한 사과를 먹으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떨어지고 장의 연동운동도 촉진되어 체내 독소를 배출할 수 있습니다.

 

 

4. 오렌지

오렌지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비타민 C는 신체에 수분을 공급하고 콜라겐의 생성을 도와줍니다. 이와 함께 가슴 조직에도 영향을 줘 처지거나 변형되는 것을 방지하고 가슴을 탄력 있게 만들어 줍니다.

 

 

5.

배는 가슴 발육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데, 특히 지방질이 주성분인 유선조직에 탄력을 줘 가슴이 처지지 않도록 해줍니다.

 

 

6.

마에는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를 도와주는 물질이 풍부하고 식물성호르몬이 많아 유방 조직의 영양 흡수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7. 콩류

콩에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을 유도하는 성분인 이소플라본이 함유되어 있어 가슴 크기 변화에 도움이 됩니다.

 

 

8. 조개류

조개의 아연과 구리 성분이 가슴의 지방세포가 영양분을 흡수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유익하고 색다른 정보(동영상)가
매일매일 업데이트 !!

↓↓카카오 채널 소식받기↓↓
♥ 뷰티 다이어트 & 건강 생활 꿀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