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텀블러 사용하여 10% 할인받기

cachetter 2018. 5. 11.

개인컵(텀블러) 사용하면 커피값 10% 할인 !!

이르면 6월부터 스타벅스, 엔제리너스커피, 맥도날드, 던킨도너츠 등의 커피전문점이나 패스트푸드점에서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 같은 휴대용 개인 컵을 사용하면 음료 가격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일회용 컵 사용량을 줄이기로 환경부와 자발적 협약을 맺은 20개 프랜차이즈(커피전문점&패스트푸드점) 업체, 전국 1만 곳에 이르는 매장에서 할인금액을 음료 금액의 10% 수준으로 올리고, 매장 내에서 머그컵 등을 이용하는 고객에겐 음료리필 등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3,000원짜리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때 텀블러를 쓰면 2,700원, 그리고 3,500백원 라떼는 3,150원에 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또 일회용 컵을 쓰면 일정 금액을 더 내고, 컵을 반납해야만 이 돈을 되돌려받는 일회용 컵 보증금제도도 내년부터 의무화된다고 합니다.


자발적 협약에는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커피, 엔제리너스커피,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크리스피크림도넛, 탐앤탐스, 커피베이, 디초콜렛커피, 디초콜렛커피앤드, 빽다방,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등 15개 커피전문점과 롯데리아, KFC, 버거킹, 파파이스, 맥도날드 등 5개 패스트푸드점이 동참한다고 하니 기억해 두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