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취 제거는 물론 구강 내 유해균 억제, 치석 생성 예방 등 구강위생에 효과적인 제품인 구강청결제의 또 다른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구강청결제의 또 다른 활용법


 1  칫솔 세균 제거

칫솔은 습기가 많아 박테리아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저녁에 양치한 후 칫솔을 구강청결제에 담가두었다가 아침에 뜨거운 물로 깨끗이 헹궈주면 칫솔에 잠식하고 있던 세균들을 청결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손 냄새 제거

마늘, 양파, 생선 등을 만진 후 손에 냄새가 배었을 때 약간의 구강청결제를 손에 문지른 후 씻어내면 손에 남아 있는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3  발 냄새 제거

발을 깨끗하게 씻은 후 수건에 구강청결제를 약간 적혀 발 마사지를 해주면 발 냄새 제거가 가능합니다.


 4  악취 예방

쓰레기통 내부에 구강청결제를 적신 종이 타월을 넣어두면 악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5  무좀 제거

대야에 구강청결제를 부은 뒤 약 30분 정도 담그고 있으면 발과 발톱의 무좀균이 살균되면서 무좀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6  겨드랑이 냄새 제거

겨드랑이에서 땀이 나면 다소 불쾌한 냄새를 유발할 수 있는데, 이때 화장 솜이나 뭉친 휴지에 구강청결제를 살짝 부은 다음 겨드랑이에 살살 문질러 주면 냄새가 감쪽같이 사라집니다.


 7  안경 닦기

각종 얼룩과 먼지로 더러워진 안경에 구강청결제를 바르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면 그냥 닦았을 때보다 반들반들 윤이나 게 깨끗하게 닦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