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지고 날씬해지기 위해 힘겹게 노력하는 아내를 돕자!


아내가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예뻐지고 날씬해 진다면 비단 아내만 좋아할 일이 아니겠죠?

 

아무리 다이어트가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하지만 혼자서만 하다보면 성공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럴 때 가장 힘이 되어줄 사람이 바로 남편입니다. 남편이 옆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아내에게 용기를 준다면 힘을 얻어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습니다.

 

아내의 다이어트 성공에 도움이 되는 남편의 10가지 행동지침

 

1. 아내의 몸무게 변화에 관심을 기울이세요.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다이어트에 긴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일 아니면 가끔씩이라도 “다이어트는 잘 되어가?” “몇 Kg 빠졌어?” 등의 질문을 던져 아내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긴장감을 키워주세요.

 

 

2. 아내의 날씬했던 몸매를 기억하세요.

처녀적 날씬했던 몸매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세요. 물론 모든 분들에게 해당되는 얘기는 아닌거 아시죠?

 

 

3. "당신은 지금도 예뻐!" 라고 말하지 마세요.

살이 통통하게 오른 아내에게 "당신은 살이 쪄도 예뻐"라는 무성의한 말을 하지 마세요. 이 말을 들은 아내는 안심하게 되고, 따라서 다이어트 의지가 약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살찐 아내에겐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조금만 빼면 더 예뻐지지 않을까?”

 

 

4. 아내와 같이 운동을 하세요.

운동이 부담된다면 산책이나 외출도 좋습니다. 아내를 자꾸 움직이게 하세요.

 

 

5. 하루 1시간, 아내만의 시간을 갖게 하세요.

아내는 하루에 30분이라도 마음 놓고 동네 한 바퀴를 돌거나 동네 헬스 클럽이라도 다니고 싶어합니다. 그런데 아이들 때문에 30분도 집을 비울 수 없다면?

 

 

6. 아내를 위해 저녁식탁을 차리세요.

다이어트 중인 아내의 식단에 메뉴를 맞추면 가족이 괴롭고, 가족을 위한 맛있는 식탁은 아내에게 괴롭습니다. 일주일에 하루쯤이라도 아내 대신 저녁식사를 준비하세요. 아내는 예뻐지고, 점수까지 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7. 저녁식사와 함께 하는 반주는 일주일에 한 번만!

결혼하고 나서 살찌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사랑하는 남편과의 저녁 반주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은 잠깐, 늘어나는 뱃살 생각에 불안감만 더해갈 뿐입니다.

 

 

8. 야식을 끊으세요.

늦은 밤 아내에게 “라면 하나만 끓여줄래?”라고 말하지 마세요. 다이어트 중인 아내에게 그런 요구를 하는 남편은 정말 의리 없는 사람입니다. 배가 너무 고파 못참겠으면 조용히 혼자 부엌으로 가서 간단히 해결하세요.

 

 

9. 식탁에서는 엄격한 다이어트 트레이너가 되세요.

다이어트 중인 아내가 식탁 위의 돼지고기 볶음에 침을 꿀꺽 삼키면 “오늘만 먹어. 한 번 먹는다고 뭐 어떻게 되겠어?” 라고 말하지 마세요. 이런 남편이 있는 한 아내는 다이어트에 실패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대신 이렇게 말하세요. “오늘 한 번만 참으면 당신은 날씬해질 수 있어” “당신이 먹고 싶어 괴로우면 나도 먹지 않겠어. 이 음식 당장 치우자”

 

 

10. 자주 열정적으로 사랑하세요.

상관계를 한 번 나누면 몇 시간 계단을 오르내린 것과 같은 수치의 열량이 소모된다고 합니다. 아내와 가능한 한 자주 열정적으로 사랑을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