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A라도 소문자 a가 아닌 대문자 A가 되고 싶다!!"

 

안타깝게도 볼륨감은 유전적인 요인이 크다고 합니다. 물론 비용과 후유증을 감수하고서라도 의학적인 힘을 빌릴 수도 있지만, 평소 식습관만으로도 실제 효과를 본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가슴 건강까지 지킬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죠?

 

가슴 볼륨 UP에 도움이 되는 음식 14

 

1. 모과

모과는 가슴 발육에 필요한 에스트로겐 분비를 왕성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가슴 볼륨업에 있어서는 최적의 과일입니다.

 

 

2. 당근

당근은 가슴이 처지는 것을 막아줄 뿐더러 볼륨감을 주어 가슴이 커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3. 견과류

견과류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유선조직을 촉진, 볼륨감 있는 가슴으로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4. 콩

콩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가슴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

 

 

5. 석류

석류에는 비타민, 쿠메스탄 계열의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꾸준히 먹으면 탄력과 볼륨감을 줘서 가슴이 커 보이도록 합니다.

 

 

6. 우유

우유는 여성호르몬이 생성되는 것을 촉진해주며 단백질 또한 풍부해서 가슴이 커지는데 도움이 됩니다.

 

 

7. 조개류

조개류는 유방의 지방세포가 영양분을 잘 흡수하도록 도와줘서 볼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메추리알

메추리알에는 단백질, 지방, 비타민 등이 풍부해서 마른 여성에게 기혈보충을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9. 배

배는 가슴 탄력에 도움을 주며 유선조직의 탄력을 향상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10. 바나나

바나나를 먹으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서 가슴을 풍만하게 보이게 합니다.

 

 

11. 마

마는 여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해서 가슴의 볼륨감을 만들어 줍니다.

 

 

12. 자두

자두에는 여성호르몬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유방 발육을 촉진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13. 검은 참깨

검은 참깨는 비타민 E가 풍부한 식품이라 난소 발육과 에스트로겐 분비를 증가하고 가슴의 발육을 자극하는 작용을 합니다.

 

 

14. 오렌지

오렌지는 비타민 C가 풍부해서 가슴이 처지거나 변형되는 것을 방지하는 효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