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선의 10년 젊어지는 특급 비법

동안끝판왕 조영선 氏(50세).. 15년 전 몸무게 75kg에서 현재는 50kg으로 -25kg 감량, 몸매만으로도 동안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데요.

"뚱뚱하기만 했으면 살을 안 뺐을 건데요. 제가 15년 전에는 몸이 뚱뚱했을 뿐만 아니라 골수염과 허리디스크가 있었어요! 그래서 병을 고치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는데, 무엇보다 감사한게 건강이 너무 좋아졌다는 거예요. 그리고 동안은 그냥 따라오게 된거죠^^" 

 

무리한 운동을 할 경우 몸에 활성산소가 생겨 오히려 노화를 촉진할 수 있기에 조영선 氏는 1년 반 동안 천천히, 그리고 장기적인 운동으로 몸무게를 빼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혈액순환운동으로 동안만들기

이 운동법의 특징은 심장보다 머리를 낮게 하는데 있습니다.

--> 심장보다 머리를 낮게하면 어깨의 긴장이 풀어지고, 두피와 얼굴에 신선한 혈액이 공급됨으로써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됩니다.

1. 허리를 펴고 의자에 앉습니다.

2. 양발의 간격은 어깨너비의 절반 정도로 벌립니다.

3. 오른쪽 다리를 'ㄱ'자로 왼쪽 다리 위에 올립니다. (오른쪽 발목이 왼쪽 허벅지 위에 위치하도록 합니다)

4. 상체를 아래로 천천히 내리면서 호흡은 길게 뱉습니다.

5. 고개는 완전히 숙이고 목과 어깨의 긴장을 풀어줍니다. (손가락이 바닥에 닿을 정도로 상체를 내리는 것이 포인트!)

6. 상체를 숙인 자세에서 10초 정도 그대로 멈춥니다.

7. 일어날 때도 등을 굽히지 말고 가슴을 띄운다는 느낌으로 허리를 펴면서 상체를 듭니다.

* 이 운동은 왼쪽 오른쪽 바꿔가면서 1분씩, 하루에 총 2분 정도 틈틈이 시간날 때마다 해주면 좋습니다. 

[TV조선] 정보끝판왕황금마차.... 혈액순환운동

요즘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잦은 사용으로 인해 어깨나 목이 많이 굽어진 상태인 분들이 많은데, 얼굴의 통로인 목이 굽어지게 되면 혈액이 막히면서 얼굴의 색과 탄력에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이 운동법은 바로 그것들을 풀어주는 동작으로, 원활한 혈액순환을 통해 동안으로까지 거듭날 수 있습니다.

 

보고 듣는 "오늘의 좋은 글"~

하얀 종이 위에 쓰고 싶은 말은....

 

연관글 ▷▷ 나이차이를 줄여주는 생활습관